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Incheon Development & Tourism Corporation

주거복지안내 콜센터 / 하자민원상담 콜센터 1522-0072, 인천도시공사 대표번호 032.260.5000



  1. 고객서비스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인천도시공사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17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2017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조사 의 상세 내용입니다. 구분, 등록일, 담당부서, 연락처, 조회수, 첨부가 있는 경우 첨부파일정보 등을 보여줍니다.
구분 일반 등록일 2017-05-11
담당부서 전략기획처 연락처 032-260-5234
조회수 1484
첨부1 2017년_지방공기업_경영평가_고객만족도_조사.jpg

 

안녕하십니까?
 
행정자치부에서는 2017511일부터 7월 6일까지 「2017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지방공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에 대한 평가 및 향후 서비스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귀하의 귀중한 응답은 지방공기업의 만족도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며,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용으로만 사용되며 그 외의 목적에는 절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응답에는 정답이 있는 것이 아니므로, 평소 생각하시는 대로 편하게 말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셔서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사 관련 문의 : 인천도시공사 CS담당자(연락처 : 032-260-5234)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시나요? 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고객만족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QUICK LINK

QUICK LINK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