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Incheon Development & Tourism Corporation



  1. 공사소개 > 경영방침 > ISO경영시스템
  2. ISO9001(품질경영)

ISO9001(품질경영)

인천도시공사의 경영시스템을 최고수준의 품질경영과 환경경영을 실현할수 있는 체계로 설계하여 경영활동과 최상의 경영성과를 도출하는 한편, 성과중심의 조직문화와 개인의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자 합니다.

인증취득일
2004년 7월 10일
인 증 규 격
KS Q ISO 9001 : 2009
ISO 9001 : 2008
인 증 범 위
주택건설 및 토목공사의 설계, 개발, 시공 및 운영관리

품질방침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 경영 실현을 통해 시민의 주거생활 안정과 복지향상 및 지역사회 발전을 이룩하고자 합니다.

실행방안

  • 01
    고객만족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체계 확립
  • 02
    지식경영
    인재양성을 통한 지식경영 구축
  • 03
    품질확보
    품질확보를 위한 철저한 경영체제 확립
  • 04
    연구개발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위한 연구개발 강화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시나요? 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고객만족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QUICK LINK

QUICK LINK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