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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공사 Incheon Development & Tourism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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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평가

인천도시공사는 경영에 관한 주요사항을 시민에게 공표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시민의 참여기회를 확대함은 물론 경영의 효율성을 높여 고객 서비스 향상을 도모코자 합니다.

경영평가

목적

지방공기업의 경영성과에 대한 평가를 통해, 지방공기업의 건전한 발전과 경영혁신을 도모하여 지역발전과 공공서비스 제고에 기여

관련근거
  • 지방공기업법 제78조 및 제78조의2, 동법시행령 제68조~제75조
2016년도(2015년 실적) 경영평가 결과
  • 평가주관 : 행정자치부
  • 평가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
  • 평가지표 4개분야(100점) : 리더십/전략 11점, 경영시스템 30점, 경영성과 49점, 정책준수 10점

평가지표별 득점현황

평가지표별 득점현황을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으로 나누어 작성한 표
평가지표 배점 득점 평점
합계 100 78.87 78.87
리더십/전략 11 9.13 83.00
경영시스템 30 25.18 83.93
경영성과 49 37.18 75.88
정책준수 10 7.38 73.84

최근 5년간 경영평가 결과

최근 5년간 경영평가 결과를 연도별로 2016년, 2015년, 2014년, 2013년, 2012년으로 나누어 작성한 표
년도 2016년 2015년 2014년 2013년 2012년
평가등급

* 2012년(2011년 실적) 의 경우 公社 통합(인천도시개발공사+인천관광공사)에 따른 경영평가 실시 제외
- 평가등급은 통합公社에 적용('가' 또는 '나')된 사항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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