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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도시공사 Incheon Development & Tourism Corpor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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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2016년)

인천도시공사는 경영에 관한 주요사항을 시민에게 공표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시민의 참여기회를 확대함은 물론 경영의 효율성을 높여 고객 서비스 향상을 도모코자 합니다.

연도선택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개요
  •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
  • 조사기간 : 2017. 5. 11. ~ 7. 6.
  • 조사대상 : 총 8개 사업 600명 대상
  • 조사방법 : 전화조사 및 1:1 개별면접조사
조사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도와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만족도의 결과로 나누어 정리한 표
    연도 종 합
    만족도
    서비스
    환 경
    서비스
    과 정
    서비스
    결 과
    사회적
    만 족
    전반적
    만족도
    2017 81.1 79.7 78.9 80.3 85.3 80.8
  • 사업별 만족도 비교
    사업별 만족도 비교를 구분, 표본수, 만족도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표본수 만족도 점수
    600 81.1
    주택공급사업(분양) 100 59.8
    주택공급사업(임대) 100 76.3
    주택관리사업(영구임대) 100 79.7
    토지개발사업(택지, 단지) 50 77.2
    주택관리사업(매입임대) 30 81.7
    주택관리사업(전세임대) 100 79.8
    지역개발사업(시공사) 60 88.7
    지역개발사업(용역사) 60 8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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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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