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1. 정보공개 > 경영공시 > 고객만족도조사
  2. 고객만족도조사(2018년)

고객만족도조사

연도선택

2018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개요
  • 주관 :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 기간 : 2018. 4. 2 ~ 6. 8
  • 대상 : 총 6개 사업 600명 대상
  • 방법 : 전화조사 및 1:1 개별면접조사
조사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도와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만족도의 결과로 나누어 정리한 표
    연도 종 합
    만족도
    서비스
    환 경
    서비스
    과 정
    서비스
    결 과
    사회적
    만 족
    전반적
    만족도
    2018 86.02 84.13 84.87 85.72 89.74 85.12
  • 사업별 만족도 비교
    사업별 만족도 비교를 구분, 표본수, 만족도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표본수 만족도 점수
    600 86.02
    주택공급사업 임대(입주후) 150 81.8
    주택관리사업 임대주택 100 85.8
    토지개발사업 택지/산업단지(분양고객) 80 75.4
    주택관리사업 매입임대/괭이부리(입주후) 50 86.3
    주택관리사업 전세임대주택 70 88.6
    지역개발사업 시공사/용역사 150 88.7

QUICK LINK

QUICK LINK 열기


상단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