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인천도시공사 Incheon Development & Tourism Corporation



  1. 열린경영 > 경영공시 > 고객만족도조사
  2. 고객만족도조사(2016년)

고객만족도조사(2016년)

인천도시공사는 경영에 관한 주요사항을 시민에게 공표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하고 시민의 참여기회를 확대함은 물론 경영의 효율성을 높여 고객 서비스 향상을 도모코자 합니다.

연도선택

2017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조사개요
  • 조사기관 : 행정자치부
  • 조사기간 :
  • 조사대상 :
조사결과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도와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만족도의 결과로 나누어 정리한 표
    연도 종 합
    만족도
    서비스
    환 경
    서비스
    과 정
    서비스
    결 과
    사회적
    만 족
    전반적
    만족도
    2017
  • 사업별 만족도 비교
    사업별 만족도 비교를 구분, 표본수, 만족도점수로 나누어 작성한 표
    구분 표본수 만족도 점수
    주택공급사업(분양 입주후)
    주택공급사업(임대 입주후)
    주택관리사업(영구임대입주자)
    지역개발사업(시공사, 용역사)
    토지개발사업(분양고객)
    주택공급사업(임대 입주전)

열람하신 정보에 만족하시나요? 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고객만족도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불만족

QUICK LINK

QUICK LINK 열기